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뒤로가기
제목

일자핏 밴딩팬츠 후기

작성자 김****(ip:)

작성일 2024-02-28

조회 12

평점 3점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


부드럽고 가벼워요.

키 157인데 복숭아뼈 딱 덮어요. 끌리는 길이는 아닌데 160 안 되는 경우엔 불편하지 않을지 고민이 필요한 길이 같아요ㅎㅎ

보통 앉으면 바지가 짧아지는데 통이 넓어서 그런지 바지는 그대로 있고 다리만 안에서 움직여서ㅋㅋ오히려 앉으면 끌릴 걱정을해야 하는데 이건 제 키 탓입니다😭 슬림해보이는 건 장점이고, 원단 특성인지 정전기가 나는건지 몸에 붙어서 촤르륵 감기기 때문에 몸 실루엣은 드러납니다. 검은색 구매했는데 스킨색 속옷 입는게 맘이 편할 것 같아요 조명 강하면 비쳐요. 바지 걸 때 자국 덜 가라고 있는 안쪽 고리 디테일은 좋습니다.

아쉬운 점은 여기저기 눌린 자국이 많다는 거에요. 플리츠 특성이라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고민이 필요합니다. 또, 실밥 정리가 너무 안 되어있어요. 여기저기 튀어나와 있는데 실밥 다듬다 올이 다 풀릴까봐(실제로 실밥 짧게 자르니 옷 봉제가 풀린 경우 있었어요, 타 쇼핑몰) 걱정이 좀 됩니다. 한 두 군데가 아니어서ㅠㅠ가격대비 마감은 별로인 것 같아요. 복불복인가 싶게 같이 구매한 플리츠 원피스는 봉제 라인 다 깔끔하더라구요.

7-10일 소요 문구 보고 구매했고 7일째에 잘 도착했어요!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비밀번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작성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정보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66443 세이 일자핏 밴딩팬츠(pt) 일자핏 밴딩팬츠 후기 파일첨부 김**** 2024-02-28 12
네이버톡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